REVIEW

인테리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소연
작성일23-05-08 11:20 조회17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3번의 인테리어 공사 경험이 있었습니다. 3번의 경험이 있기에 이번에는 셀프로 하려고
네이버카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서 각각의 공정들 그리고 제가 하고 싶어 하는 디자인과 마감재를 준비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만만했는데 점점 알아갈수록 신경 써야 하는 점이 너무 많아졌고
각각의 공사 업체를 다 알아보고 검증하는 데에서 너무 지쳤어요
남편도 제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하니 턴키로 진행하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셀프는 접고 턴키 업체를 찾아보았습니다.
셀프를 알아볼 때 얼추 제 스타일에 맞는 업체들은 알아놨기에 조금 더 추려서 몇 군데에 견적 문의를 했습니다.
처음 아크몽스튜디오에 미팅을 하러 갔을 때
사무실이 너무 예뻤어요 (우리 집도 이렇게 예쁘게 해주실 것 같은 느낌이 팍!!)
그리고 제가 셀프를 생각할 때 많이 알아본 것들도 다 질문드렸는데
하나하나 장단점을 다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만족한 견적 미팅이 끝나고 들었던 생각은 너무너무 좋지만 비싸겠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견적서를 받았을 때 정말 좋았던 부분은 3번의 경험에서는 중간중간 추가되는 금액이 너무 많았었는데 예상되는 최대치를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기본적인 제품들의 브랜드들도 다 알려주시고 저렴하지 않은 브랜드들이어서 좋았습니다.
계약을 하고 난 후에는 네 번의 디자인 미팅을 했는데 매 미팅마다 너무 많은 조언과 팁을 주시고 같이 고민하면서
자재를 선택하는 게 혼자 셀프를 알아볼 때보다 즐겁고 재밌게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혹시나 내가 과한 게 있었나 해서 다시 연락드리고 하는 게 많았었는데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사가 시작하고 현장에서 실장님과 소장님과 같이 특이사항과 진행사항을 설명해 주신 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각각 공사팀도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게 보였어요 척하면 척! 공사팀 모두의 팀워크가 놀라웠습니다 (그동안의 공사에서는 한 번도 보지 못했어요)
큰 문제 없이 공사가 무사히 진행되고 거의 끝나갈 때 몇 가지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도 잘 케어해주시고 죄송하면서도 감사했어요~!
청소가 다 끝난 후 집에 들어섰을 때 정말 아크몽스튜디오에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도 a/s 부분들도 잘 부탁드립니다.
미팅부터 공사 끝날 때까지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